본문 바로가기

양쿡's 간편 요리

참치캔 요리 간단하게 참치범벅으로 해결!

728x90

안뇽하세욤 양쿡입니당

오늘도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참치범벅을 만들어봤어욥!

자취생분들이

좋아할만한

레시피죱ㅎㅎ

 

바로 참치범벅

시작해보자규요~

 

재료

 

참치캔

마요네즈 2큰술

설탕 1큰술

 

양파 1/4개

진간장 2큰술

물엿 반큰술

 

계란 1

참기름 반큰술

먼저 참치마요를 만들어줄건데욥!
기름 뺀 참치캔 하나에

마요네즈 둘

설탕 하나 넣어 잘 섞어줍니다

 

마요네즈 양은 취향껏

조절하셔도 좋아용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채 썬 양파를 볶아줍니다

 

양파가 반투명해지면

진간장 2큰술,

물엿 반큰술

둘러줍니다

 

양파를 한켠으로 밀어주고

참기름 반큰술정도 두른 뒤

계란을 구워줍니다

 

젓가락으로 흰자부터

돌려서 스크램블 해준 뒤

 

노른자부분도 막 휘저어

스크램블 해줍니다

 

밥 위에 양파,달걀 볶은걸

올려줍니다

 

참치마요 만들어놓은것도

다소곳하게

올려줍니다

 

취향껏 김가루도 올려줍니다

아닛 김가루는 필수입니다ㅎㅎ

 

간단하게 참치범벅이 

완성이 됐는데용

 

참치마요와 간장양파

단짠의 조합이

넘나 매력적이네요ㅎㅎ

 

밥 한그릇 3분컷입니다ㅎㅎ

 

참치범벅 레시피 간단요약

 

1. 참치마요(참치캔,마요네즈2큰술,설탕 1큰술)

만들어줍니다

 

2. 팬에 식용유 두르고 양파를 볶아줍니다

 

3. 진간장2큰술,물엿 반큰술 넣고 볶아줍니다

 

4. 참기름 반큰술 둘러 계란 스크램블 해줍니다

 

5. 양파와 달걀을 잘 섞어줍니다

 

6. 밥 위에 모든재료들을 차곡차곡 올려

완성시켜줍니다

 

7. 취향껏 부재료들을 곁들여줍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참치범벅을 만들어봤는데요

 

참치로 만들 수 있는

간단한 한 끼를 찾으신다면

바로 요겁니다ㅎㅎ

 

그럼 맛있게 만들어드세용!!

 

https://yangcook0606.tistory.com/367

 

참치 강된장 만드는 법 집나갔던 입맛도 돌아온다죠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ㅎㅎ 오늘 만들어본 요리는 바로바로 참치강된장입니다! 요 참치강된장은 그냥 밥에 쓱쓱 비벼먹어도 맛있지만 쌈이랑 먹으면 또 기가 막히죠 : ) 재료들은 최소한의 재

yangcook0606.tistory.com

https://yangcook0606.tistory.com/332

 

참치김치찌개 맛있게 끓이는 법 얼큰한 찌개가 생각날 때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은 얼큰한 찌개가 급 땡겨서 참치 김치찌개를 끓여봤어요ㅎ 냉장고 재고털이용으로 만들어서 이것저것 많이 들어갔지만 그게 또 찌개의 묘미 아니겠습니까ㅎㅎ 그

yangcook0606.tistory.com

https://yangcook0606.tistory.com/281

 

참치감자짜글이 쌀도둑 잡아라

안녕하세요 양쿡입니당 오늘은 참치캔을 사용하여 간단한 짜글이 만들어봤어요! 재료들을 한번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거라 간단하지만 맛은 좋습니다ㅎㅎ 그럼 참치짜글이 바로 시작해볼

yangcook0606.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