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쿡's 간편 요리

컵라면 맛있게 먹는 법

728x90

안녕하세용 양쿡입니다!

오늘은 자취생분들이

만들어 먹기 좋은 라면레시피를

준비해봤어요!

 

컵라면에 달걀,전자렌지만

있으면 뚝딱뚝딱 만들 수 있으니

간단하게 만들어보셔요ㅎㅎ

 

그럼 컵라면 달걀찜

바로 시작해볼까요~

재료

 

컵라면 1

달걀 2개

저는 달걀이랑 새우랑 잘 어울리는것 같아

새우탕으로 만들어봤는데용!

 

라면은 신라면,진라면등등

좋아하는 라면 아무거나

사용 하시면 됩니다~

 

물 뭇는 선만큼 뜨거운 물을 부어

원래대로 컵라면 제조를 해줍니다

 

그릇에다가

면과 국물을 살짝 덜어줍니다

 

남은 국물에 달걀 2개를 넣고

잘 풀어준 뒤

 

전자렌지에 2분 20초

돌려줍니다(700w기준)

 

 

전자렌지에서 나오면 

요렇게 부드러운

달걀찜이 되어있답니다ㅎㅎ

 

라면 국물을 베이스로

만들어서 맛 없을 수가 없는

달걀찜입니다 : )

 

이제 요 달걀찜을

라면 위에다 얹어

먹으면 되겠씁니다ㅎㅎ

 

 

그냥 컵라면만 먹어도 맛있지만

달걀의 단백질까지

든든하게 한끼 해결했네요ㅎㅎ

 

비쥬얼도 그럴싸하지 않나유?ㅎㅎ

 

김치 척 걸쳐 먹으면

숨도 안쉬고 먹게됩니다

 

컵라면 달걀찜 레시피 간단요약

 

1. 컵라면을 만들어줍니다

 

2. 면과 국물은 그릇에 덜어주고

국물만 조금 남겨

달걀 두개 풀어줍니다

 

3. 전자렌지에 2분20초 돌려줍니다

 

4. 라면 위에 달걀찜 얹어

흡입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컵라면 달걀찜을 

만들어봤는데요!

 

살짝의 수고스러움이 있긴 하지만

살짝의 수고로

더욱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한번쯤 만들어 보셔도 좋을듯 하네용!

 

그럼 모두들 식사 

맛있게 하세요~~

 

https://yangcook0606.tistory.com/400

 

백종원 쪽파기름 라면 풍미 살리고 살리고~

안녕하세용 양쿡입니당! 오늘은 라면을 끓여먹어봤숩니당 그냥 라면nono! 쪽파기름을 넣은 쪽파라면 되겠슴당~ 맛남의광장에서 백선생님이 만든 쪽파기름을 한끼분량으로 해서 만들어 라면에

yangcook0606.tistory.com

https://yangcook0606.tistory.com/334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버섯 듬뿍 버섯라면!

안뇽하세요 양쿡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라면을 끓여 봤는데용 당연 그냥 라면은 아니고 버섯이 듬뿍 들어간 버섯라면입니다 요거요거 물건이니 한번 끓여보셔요ㅎㅎ 그럼 버섯라면 바로 시

yangcook0606.tistory.com

https://yangcook0606.tistory.com/305

 

놀면뭐하니 닭개장라면 밥까지 말아 호로록

안녕하세요오 양쿡입니당 오늘은 제가 즐겨보는 놀면뭐하니라는 프로그램에서 나온 닭개장라면 끓여봤습니당 보는 내내 종민씨가 어찌나 군침돌게 잘 먹던지 마침 집에 닭가슴살도 있겠다 이

yangcook0606.tistory.com

 

728x90